한달간 오픈마켓서 인체공학·모던 PC액세서리 최대 15% 할인

사진=한국마이크로소프트 제공
[데일리한국 김언한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일부터 30일 한 달간 ‘마이크로소프트 인체공학 PC 액세서리 기획전’을 국내 4대 오픈마켓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목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나아가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는 스컬프트 인체공학 데스크톱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인터파크,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컬프트 컴포트 데스크톱, 내추럴 인체공학 키보드 4000, 인체공학적 편안함과 뛰어난 정확성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클래식 인텔리마우스 등 인체공학 키보드 및 마우스 라인업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소비자들이 자사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 PC 액세서리와 함께 공간을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모던 PC 액세서리 또한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할인 적용 품목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 최신 기술을 두루 갖춘 디자이너 블루투스 데스크톱, 초슬림·초경량·접이식 디자인으로 극강의 휴대성을 자랑하는 아크 마우스 등 미니멀리즘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포함된다.

이번 행사 기간 내 할인 적용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를 확정한 뒤, 직접 촬영한 제품 사진과 간단한 상품평을 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 내 제품 후기란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800명에게는 소정의 문화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