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카이저 이벤트 참여시 최대 8000다이아 지급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아이템베이는 2018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넥슨 모바일 게임 '카이저'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거래와 파밍,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진행된다. '거래 카이저' 이벤트는 아이템 거래 완료 건수에 따라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차등 지급하는 것으로, 2건을 거래 완료하면 5000마일리지, 10건을 거래 완료하면 50000마일리지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한 단 1건만 거래 완료해도 카이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4000다이아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거래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파밍 카이저' 이벤트는 상위 등급 아이템 또는 고강화 아이템을 파밍, 스크린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5명에게는 카이저에서 사용 가능한 4000다이아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아이템베이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카이저 거래 쿠폰을 지급하고 회원들에게 최저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 카이저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마일리지는 출금이 가능하다.

김현정 아이템베이 거래사업본부장은 "올해 상반기 대작인 R등급 모바일 게임 '카이저'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유저들이 카이저의 1대1 거래 시스템을 고대한 만큼, 아이템베이를 적극 활용해 안전하게 거래하고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의 카이저는 국내 개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최초 1대1 자유 거래 시스템 도입으로 게이머 사이에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정식 출시일은 오는 6월 7일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