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 고객 대상 최대 35만원 캐시백 혜택

사진=LG전자 제공
[데일리한국 김언한 기자] LG전자는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여름맞이 구매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프라엘 여름맞이 구매 혜택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LG 베스트샵, 백화점 LG전자 매장,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온라인 공식 판매점 등 전 프라엘 입점 매장에서 프라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전자는 구매 제품에 따라 선물과 캐시백 등 혜택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프라엘 4종 풀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24만9000원 상당의 ‘듀얼 모션 클렌저’ 제품을 한 대 더, 그리고 8만9000원 상당의 무선 스피커 LG X-BOOM Go Candle(PH3)도 함께 증정한다.

‘더마 LED 마스크’ 단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동일 스피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제휴 카드(매장별 상이)로 결제 시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5만원의 캐시백도 제공된다. 프라엘 4종 풀 패키지 구매 시 화이트골드 기준 35만원, 스틸핑크 기준 3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프라엘 3종 패키지(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를 구매하면 25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더마 LED 마스크’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화이트골드 기준 8만원, 스틸핑크 기준 5만원을 돌려준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 단품 구매 시에는 화이트골드 기준 5만원, 스틸핑크 기준 3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캐시백은 익월 말 일괄 지급 예정이다.

사은품과 캐시백은 중복 수령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