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본사 및 연결 자회사 다양한 직군에서 8주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블루홀은 본사 및 자회사, 특수관계사에서 2018년 하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하계 인턴사원 모집은 블루홀을 비롯한 펍지주식회사, 블루홀피닉스, 레드사하라스튜디오 등에서 수십명 규모로 실시한다. 분야는 게임 개발, 기술, 데이터 개발, 사업 및 서비스, 경영 일반 분야 등에서 이뤄진다.

블루홀은 지원자의 나이, 전공, 학력에 제한을 두지 않으며, 게임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직무 체험 중심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접수는 24일부터 5월 2일까지 블루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선발 과정은 지원서 접수, 서류 심사,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직군에 따라 실무 테스트가 추가된다. 최종합격자는 6월 중순에 개별 통보되며 6월 25일부터 8월 17일까지 8주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김효섭 블루홀 대표는 "블루홀은 게임 제작의 명가를 지향하며 조직과 구성원들이 끊임 없이 학습하고 성장하는 회사다"며 "폭넓은 노하우를 쌓아온 선배들과 함께 전문가로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홀은 지노게임즈(현 펍지주식회사), 피닉스게임즈(현 블루홀피닉스), 스콜(현 블루홀스콜) 등 인수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볼링킹, 아처리킹, 테라M과 같은 게임을 국내외 시장에 선보였다. 최근에는 레드사하라 인수를 통해 영역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