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이트 이벤트 참여 시 최대 1만 토큰 및 20% 추가 충전 혜택 제공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아이템베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가 노블게임즈의 신작 웹게임 '데몬온라인'을 채널링 서비스 한다고 17일 밝혔다.

'데몬온라인'은 특수 2.5 엔진을 사용하여 낮은 사양에서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무겁고 어두운 서양 판타지물의 세계관과 기존 무협 웹게임과 차별화된 배경을 선보인다. 캐릭터 역시 판타지물에서 익히 보아왔던 디아블로, 벨리알과 같은 악마 종족과 천사들이 등장해 흥미를 유발한다.

또 웹게임이지만 고퀄리티의 캐릭터 움직임과 특수효과, 정교한 맵은 유저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자동 사냥 기능과 각종 이벤트, 보스전을 통해 유저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다양한 장비와 날개, 영혼, 성령 등 육성 가능한 콘텐츠는 임펙트 있는 스킬과 결합해 타격감 넘치는 공격과 전투력을 가진다.

온게이트는 이번 '데몬온라인'의 신규 채널링을 기념해 온게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경우 선착순 10명에게 1만 토큰을 지급하며, 200명에게는 5000 토큰과 3000 토큰을 각각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급된 게임전용토큰은 '데몬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토큰을 충전할 경우 '20% 추가 충전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템베이 사이트 내 게임무료충전소에서 '데몬온라인' 이용 동의를 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1만 마일리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추가로 마련했다.

정종훈 아이템베이 게임사업실장은 "데몬온라인은 현재 중국 3대 게임 포털을 포함해 약 20여 개 사이트에 서비스 중이며, 일 평균 동시 접속자 약 8만 명을 기록하는 인기 웹게임이다. 게임사에서도 오랜 시간 철저하게 준비한 만큼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템매니아가 운영하는 게임매니아에서도 데몬온라인 채널링을 실시한다. 게임매니아는 데몬온라인 채널링을 기념해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10%를 추가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