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화이트데이 기념 전국 호텔·펜션 40여곳 특가
야놀자, 대학가 가맹점 대상 '너의 시작을 응원해' 이벤트
  • 사진=여기어때 제공
[데일리한국 고은결 기자] 국내 숙박 O2O(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플랫폼 업체들이 나들이, 여행이 급증하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여기어때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전국 인기 호텔과 펜션 40여곳을 선별해 특가에 제시하는 '화이트데이 달콤한 숙소 추천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획전 참여 숙소들은 숙박을 비롯해 조식, 꽃다발, 영화관람권, 와인, 입욕제 등 혜택을 묶어 패키지로 선보인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과 풀만 앰배서더 창원, L7 홍대·명동·강남 등 호텔이 기획전에 참여한다.

오는 4월 1일까지는 12만원 상당의 숙박 쿠폰세트를 전 회원에게 조건없이 증정하는 '봄맞이 설렘 주의 이벤트'도 연다. 이번 행사에서 여기어때는 전국 호텔·리조트, 펜션, 캠핑·글램핑, 한옥, 게스트하우스, 모텔 등 모든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2만원, 1만5000원, 1만원, 5000원 등 쿠폰 5장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야놀자 앱의 메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증정하는 12만원 쿠폰세트는 국내 모든 숙소에서 3회 숙박 시 쿠폰세트 5만원을 횟수와 상관없이 증정하는 '3박 하면 5만원' 캠페인에도 사용할 수 있다.
  • 사진=야놀자 제공
야놀자도 오는 31일까지 봄과 함께 신학기를 맞이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너의 시작을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를 통해 에이치에비뉴, 호텔야자, 코텔, 호텔얌 등 주요 대학가 인근의 27개 매장을 예약하거나 직접 방문해 체크인머니플러스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가입 즉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 태블릿PC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숙소는 야놀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13일 개별 통보된다.

또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마이스윗 체크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기존에 야놀자 체크인머니플러스에 가입했던 모든 회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모든 야놀자 직가맹점에서 오는 5월까지 주중 숙박 시 사용 가능하다. 야놀자 관계자는 "3월 새로운 시작과 기념일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고은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3/12 18:29:43 수정시간 : 2018/03/12 18:29:43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