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제공
[데일리한국 고은결 기자] 넥슨은 설 연휴를 앞두고 모바일 게임 8종과 PC온라인 게임 14종서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바일 게임 '오버히트'에서는 21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미션 완료 시 '세뱃돈'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를 통해 이벤트 상점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15일부터 17일까지는 매일 오후 9시에 '4성 희귀·전설 영웅 소환권' 또는 '5~6성 A급 장비 소환권'을 지급한다.

'열혈강호M'에서는 21일까지 설 맞이 이벤트 및 일반관문, 정예관문, 결투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복주머니' 아이템을 모으거나 '열', '혈', '강', '호' 문자를 모아 단어를 완성하면 '신기의 혼백', '동료 완성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AxE(액스)'에서는 28일까지 '콜로세움'과 '일일퀘스트' 플레이로 얻을 수 있는 '떡국 재료'를 모으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설날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설날 선물 상자를 일정 횟수 이상 획득할 때마다 '패왕의 축복', '루비'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HIT'에서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불멸 등급의 '왕가의 설빔 외형장비 소환권'과 불멸 등급 '겨울 운동회 도우미 소환권'을 지급한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서는 '성채', '관은병', '포삼랑'의 치파오 코스튬과 신규 장비 3종을 추가했다. 또 3월 5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세뱃돈', '축복상자', '새해 꿀떡', '붉은 춘련' 등 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활용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도미네이션즈'에서는 15일부터 22일까지 게임 내 자원인 '식량', '골드', '석유'의 총합 획득량에 따라 차등 보상을 지급한다. 17일부터는 한정 기간 동안 '여행 상인'을 통해 게임 내 재화인 '크라운'과 '루비'를 전술성 부대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28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복주머니'를 지급하며, 이용자는 복주머니를 이용해 선물 상자를 열 수 있다. '테일즈런너R'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설날 용돈은 다이아! 서바이벌, 경쟁 랭커의 품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넥슨 제공
PC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에서는 17~18일 저녁 7시와 10시마다 '해하주 풍등 축제'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전원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18일까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용 '기념일-풍등' 아이템 10개를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ARK 코인샵 시즌2"에 '따끈따끈 떡국', '복조리 라이딩 교환권' 등 설날 아이템을 추가하고 '2018 새해 인사하기', '창공의 연타기' 등 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3월 8일까지 게임 속 이벤트 UI의 '댕댕이'를 성장시키면 총 8종 기간제 아바타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설빔'과, 성장 단계에 따라 최대 12종의 '댕댕이가 전하는 선물'을 제공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15일부터 18일까지 '돌돌이' NPC에게 받은 '팽이'를 사용하는 미니게임을 할 수 있다.

'버블파이터'에서는 21일까지 게임 내 '골든퍼피' 동상 앞에서 '축하하기' 버튼을 클릭하는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설맞이 복조리 마일리지', '설연휴 프리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15일부터 18일까지 '경험치 2배', '레어 아이템 획득 확률 2배', '룬 경험치 3배' 등을 제공한다. 접속 캐릭터 마다 본인 캐릭터를 부활시킬 수 있는 '떡국’ 아이템 10개를 지급하는 '설 연휴 명절 대피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둠의전설'에서는 21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와 함께 입장할 수 있는 '카스마늄 무한갱도' 던전을 오픈한다. 전통의상 '설빔'과 '전모&갓'으로 강화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황금 개띠 해를 맞아 15일부터 1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작위로 '수인 아바타 9부위' 등의 세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설날 기념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4월 5일까지는 강아지가 NPC로 등장하는 '와일드 포레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이퍼즈'에서는 22일까지 주차별로 평일, 주말 접속 및 10회 게임 플레이 달성 시 '설빔드림' 상자 등을 선물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덕담을 남긴 이용자 중 1004명을 추첨해 '럭셔리 핑크 페인트(100일)'을 선물한다. '엘소드'에서는 3월 1일까지 '황금꼬기 펫'과 '황금꼬기 미니미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굴려굴려 엘리오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드포스피드엣지'에서는 22일까지 '설맞이 1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는 22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황금 코인'으로 다양한 육성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서든어택'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28일까지 접속 시간에 따라 신규 '승리하개 스킨', '30만 경험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설 맞이 버닝 이벤트를 진행하며 배우 '전소민'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