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예약 이벤트, 신년 다짐 프로젝트 이벤트, 세계여행 이벤트 등···다채

사진=넷마블 제공
[데일리한국 박창민 인턴기자] 넷마블게임즈의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대규모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모두의마블’은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방식으로 유명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신년맞이 이벤트’는 △ 12월 진행한 ‘다이아 예약 이벤트’의 다이아 지급 △신년 다짐 프로젝트 이벤트 △세계여행 이벤트 △골드클로버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지난해 12월 진행한 ‘다이아 예약 이벤트’의 다이아 실제 지급이 시작되며 해당 이벤트에 참여했던 이용자 전원은 게임재화인 ‘다이아’를 1500~6000개 제공받는다.

또한 이용자가 게임 내 가장 자신있는 미션을 달성하면 ‘모두의 마블 OO왕’이 될 수 있는 ‘신년 다짐 프로젝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15일간 세계여행 콘텐츠를 즐기면 이동 가능한 ‘S+반전의 달팽이’ 아이템을 증정하는 ‘세계여행 이벤트’도 연다.

게임 내 길드 시스템인 '패밀리' 가입시 100다이아를 지급하고, 친구에게 ‘다이아 예약 이벤트’를 알리면 추가로 다이아를 제공하는 ‘골드클로버 이벤트’도 9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