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전자 제공
[데일리한국 안희민 기자] LG전자는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의 신제품을 국내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2018년형 LG 그램은 SSD 및 메모리를 추가 장착할 수 있는 추가 슬롯을 내장했고, 제품의 전면 중앙에 'gram' 로고가 적용됐다.

신형 LG 그램은 또한 △미국 국방성의 신뢰성 테스트 7개 항목을 통과한 내구성 △인텔 8세대 쿼드코어 CPU 탑재 △최대 31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지문인식 기능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LG전자는 2018년형 LG 그램의 최고급 모델(인텔 i7 CPU 적용 제품) 구매자에게 '인텔 게이밍 SW 밸류팩'을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테라' 등 인기게임 6종과 사진,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서체 500여 종 1년 이용권, 한컴 오피스 2018 영구 사용권 등을 포함한 '2018 그램 오피스 밸류팩'도 제공한다.

저장장치인 SSD나 메모리를 추가로 달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센터에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쿠폰과 고속 충전할 수 있는 USB-PD 타입 충전기도 선물로 준다.

인텔 i5 CPU를 적용한 LG 그램 구매자에게는 '2018 그램 오피스 밸류팩'과 USB-PD 충전기를 선사한다. 인텔 i3 CPU를 탑재한 모델의 구매자에게는 '2018 그램 오피스 밸류팩'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