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니(MyNi)는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뜻

[데일리한국 온라인뉴스팀]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종합건강기능식품 새 브랜드 ‘마이니(MyNi)'를 내놨다고 26일 밝혔다.

마이니(MyNi)는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뜻으로, 사람들에게 맞춤형 건강을 전달한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특히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제품설계와 철저한 품질관리, 그리고 1:1 상담서비스라는 3대 원칙을 통하여 건강과 신뢰를 함께 전달하는 것을 브랜드의 기본 목표로 삼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브랜드 확장을 통해 향후 30종 이상의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 종합건강기능식품 패밀리브랜드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활용한 신제품 출시

일동제약은 마이니(MyNi) 브랜드의 론칭과 함께 간 건강, 장 건강, 눈 건강, 혈행 개선 등 다양한 기능의 건강식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니 간에다밀크씨슬'은 간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에 헛개나무열매, 오미자, 울금, 레드비트 등의 보조성분으로 지친 간을 위한 활력 에너지를 보충해 준다.

'마이니 보타닉오메가3'는, 흔히 오메가-3로 알고 있는 ‘EPA 및 DHA’를 함유하여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또 하나의 기능성 원료인 비타민D가 함유되어 뼈 건강도 돕는다.

'마이니 스트레스케어B'는 홍경천추출물과 비타민B군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이니 시너지코큐텐'은 주성분인 코엔자임Q10과 브로콜리, 흑후추 등의 보조성분을 통해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특히 1일 1캡슐로 건강기능식품 기준 1일 코엔자임Q10 섭취 최대함량인 100mg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마이니 알티지오메가3'는 ‘EPA 및 DHA 함유 유지’ 1,000mg을 통해 혈행, 기억력 개선 그리고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알래스카 어종에서 추출한 ‘EPA 및 DHA 함유 유지’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으며 흡수가 용이하다.

'마이니 아이케어루테인'은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20%, 비타민C와 E, EPA 및 DHA 함유 유지, 구리, 아연, 베타카로틴과 같은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시켜주고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이니 튼튼아연&C'는 철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C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고 보조성분으로 딸기를 함유하여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도록 했다.

'마이니 지큐랩 알에이치티'는 4중코팅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실루스 람노서스 IDCC3201(생균)과 보조성분인 RHT3201을 함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도와 배변활동을 돕는다. 어린이를 위한 포 형태의 마이니 '지큐랩 알에이치티 키즈'도 발매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