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017 뷰스타리그 퍼펙트브러시' 개최

사진=네이버 제공
[데일리한국 고은결 기자] 네이버는 온스타일의 뷰티 예능 프로그램 '겟잇뷰티'와 함께 '2017 뷰스타리그퍼펙트브러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네이버는 작년에도 두 차례에 걸쳐 뷰티 창작자를 발굴하는 '뷰스타리그'를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지원 범위를 넓혀 기존 네이버 플랫폼에서 활동해온 뷰티 창작자들이 정기적으로 열리는 뷰티 전문 교육에 참가 신청하고 영상 제작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게 도왔다.

'2017 뷰스타리그 퍼펙트브러시!'에서는 창작자들이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자신을 브랜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오는 11월 온스타일 '겟잇뷰티'를 통해 방영되는 국내 최초 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퍼펙트 브러시'는 뷰티 창작자들이 자신의 스토리를 전하며 우승 상금 1억원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우승자를 포함한 뷰스타 TOP10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지원금과 다양한 브랜드, 매거진, 방송과의 콜라보레이션 혜택을 받게 된다. 지원 자격은 블로그·포스트·뷰티TV 등 네이버 플랫폼에서 월 4건의 뷰티 정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재하며 구독·팔로우 수가 1000명 이상인 창작자다. 참가 접수는 오는 7월20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예선 및 미션 수행 과정을 거쳐 최종 TOP10과 우승자가 가려진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