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제공
[데일리한국 고은결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콘텐츠 '핑크빈 원정대'를 새로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핑크빈은 원작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인기 몬스터이자 강력한 힘을 가진 보스 몬스터로, 원정대 콘텐츠에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난이도별로 '노말' 및 '하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미션을 완료하면 '골드리프', '블랙빈 마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133레벨부터 140레벨까지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시간의 신전'도 공개했다. '시간의 신전'에는 '라이카', '시간의 눈' 등 신규 몬스터와 50종의 퀘스트가 마련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10일까지 '돌아온 시간여행자' 특별 퀘스트 달성 미션에서 획득할 수 있는 '퓨처 코인'을 통해 '돌아온 시간여행자의 랜덤 상자’, '라이딩 펫' 등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 달 중 공개되는 신규 영웅 '아란'의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사전 이벤트로, '아란 강림 1초전! 달려라 메M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에 따라 5월9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핫타임 보상을 지급하고 5월10일까지 '경험치 70% 획득률', '메소 30% 드랍률' 등 혜택을 준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