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지난 16일 서울 삼성동 KEB하나은행 삼성역기업센터에서 열린 업무제휴협약식에 참석한 김성인(오른쪽) 투믹스 대표와 권호상 KEB하나은행 강남영업본부장. 사진=투믹스 제공
[데일리한국 고은결 기자] 웹툰 플랫폼 투믹스는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투믹스는 지난 16일 삼성동 KEB하나은행 삼성역기업센터에서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와 업무제휴체결식을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간의 이익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투믹스는 20일부터 오는 4월19일까지 하나멤버스 어플리케이션 신규 가입자에게 투믹스 유료 웹툰을 열람할 수 있는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멤버스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투믹스 코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호상 KEB하나은행 강남영업본부장은 "투믹스와의 업무제휴는 고객들의 문화생활을 질적으로 고취시켜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인 투믹스 대표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 높은 하나멤버스와 업무제휴를 체결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3/20 10:43:37 수정시간 : 2017/03/20 10:43:37
AD
AD

오늘의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