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DM 제공
[데일리한국 고은결 기자] 옐로모바일의 디지털마케팅 분야 중간지주사인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대표 이상석, 이하 YDM)은 통합 에이전시 브랜드 ‘그룹아이디디(Group IDD)’를 출범했다고 6일 밝혔다.

Group IDD는 YDM 산하의 이노버즈미디어, 디메이저, 디브로스크리에이티브 등 디지털 에이전시 3개사가 연합한 통합 에이전시 브랜드다. IDD라는 브랜드명은 각 회사의 영문 앞 철자를 합쳐 만들어졌다.

이번 통합 브랜드 출범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주의 요구사항에 선제 대응할 수 있는 통합된 마케팅 역량을 제공해 에이전시의 새 기준을 정립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YDM에 따르면 Group IDD의 핵심가치는 ‘Unbound Thinking’으로, 특정 미디어와 채널, 플랫폼에 한정돼 제한된 아이디어 및 크리에이티브를 생산했던 기존 방식을 넘어 고객 문제 해결을 위해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열린 사고방식을 의미한다.

이에 따라 Group IDD는 280여 명의 전문인력을 중심으로 디지털 기반의 소비자 인사이트 도출, 통합 마케팅·캠페인 전략, 소셜미디어, 컨텐츠, 사용자 환경과 경험(UI·UX), 사이트 구축,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제품 및 서비스 개발, 글로벌 서비스 등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제이슨 최 Group IDD 대표는 “Group IDD는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해법을 제시하기 위한 새로운 기준의 종합광고회사”라며 “브랜드가 당면한 문제에 대해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