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제공
[데일리한국 고은결 기자] 게임빌은 설날 연휴 기간에 자사의 모바일 게임 9종을 통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임은 △ '별이되어라!' △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 '데빌리언' △ '나이트 슬링거' △ '피싱마스터' △ '다크어벤저2' △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 △ '크로매틱소울' △ '카툰워즈3' 등 9종이다.

'데빌리언'은 오는 2월 13일까지 게임 접속 시 '골드', '무기 소환권', '방어구 소환권'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나이트 슬링거'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새해 소망을 작성하면 댓글 수에 따라 황금알과 스타볼 등을 지급한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접속 유저들에게 루비와 'SSS급 동료뽑기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 복 주머니'를 제공하며 다음 달 1일까지는 'SSS급 동료뽑기권'과 '초월의 정수'를 매일 지급한다.

또한 던전, 레이드, 요새전 등을 정해진 횟수만큼 플레이하면 티켓과 신발, '보석 선택권' 등을 제공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설날, 티카가 세뱃돈을 드려요! 이벤트'를 열고 골드와 캐럿을 준다.

'피싱마스터'는 전통 모자를 쓴 신규 이벤트 어종 8종 중 1종을 낚은 스크린 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담긴 '복 주머니'를 선물한다.

'다크어벤저2'는 공식 커뮤니티에 명절에 가족과 함께 하고 싶은 일과 덕담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연다.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과 '크로매틱소울', '카툰워즈3' 등 게임도 접속 보상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각 게임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 소개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