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게임 제공
[데일리한국 고은결 기자] 엠게임은 노아시스템과 공동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나이트 온라인'의 '공성전 시즌2 : 기지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성전 시즌2 : 기지전'은 기존 공성과 수성 클랜의 1대1 전쟁 구도에서 벗어나 1개의 수성 클랜과 3개의 도전 클랜이 각각 성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견제해 더욱 박진감이 느껴진다는 설명이다.

보다 많은 클랜의 공성전 참여를 위한 기지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선착순 20개 클랜까지 참여 가능한 기지전에서 자신의 구역에 세워진 기지를 지키며 다른 클랜의 기지를 부숴 획득한 점수 순으로 3개의 도전 클랜을 선발한다. 기지전에 참여한 클랜은 순위에 따라 신규 망토 7일 교환권과 공성전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14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지전에 참여하고 인증샷을 게시판에 올린 이용자 중 조회 수와 호응도, 추첨 등을 통해 공격력, 방어력, 체력과 경험치 획득율 등을 상승시키는 3종의 패키지 30일권을 증정한다. 또한 9시간 마다 게임 내 모라돈에 나오는 '다크 드래곤의 영혼'을 제압하면 경험치 상승을 비롯해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및 다크나이트 무기를 일정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검은 보물상자도 준다. 아울러 79레벨까지는 1레벨을 올리면 1레벨이 더 올라가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