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제공
[데일리한국 고은결 기자] LG유플러스는 화웨이 P9 사진 콘테스트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의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 투표는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가능하다.

투표는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P9 겨울 감성챌린저' 100명이 화웨이 P9의 아웃포커싱, 흑백, 컬러, 라이카 필터, 야간모드 등 기능을 활용해 촬영한 사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차에서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품 50개가 리스트에 오른다.

투표에 참여하려면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투표 게시물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투표에 참여한 누리꾼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최종 수상자 21명은 오는 27일 공개되며 대상 수상자는 라이카 카메라와 소속된 사진 동호회 지원금 100만 원을 받는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P9플러스와 소속 단체 지원금 50만원, 우수상 수상자는 P9과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30만 원을 각각 받는다.

이밖에도 가장 많은 작품을 낸 이에게는 '최다 출품인상', 소셜미디어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선 참가자에게는 'SNS 홍보상' 등을 각각 시상하고 포터블 스피커와 LG포켓포토 및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