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이정현 기자] 엔서치마케팅이 광고주를 위해 개발한 ‘A-Square pro’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A-Square pro(에이 스퀘어 프로)'는 고도화된 분석 엔진과 대량 처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광고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기존 엔서치마케팅에서 제공하던 솔루션 ‘A-Square’에 내부 전문가들 위주로 사용하던 고급 관리 기능을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A-Square pro’는 다양한 매체에서 각각 따로 운영되던 광고 운영 현황을 한 페이지 안에서 관리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입찰 관리와 대량 관리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엔서치마케팅은 이에 대한 가이드 영상을 총 5편에 걸쳐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에서는 23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퀴즈 답변을 글로 남기면 이 가운데 일부를 선정해 23일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엔서치마케팅 유재신 실장은 “에이 스퀘어 프로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 가운데 광고전략 수립에 용이한 데이터를 추출할 뿐 아니라 전략의 방향까지 제시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며 “업무 자동화와 심도있는 광고 인사이트 도출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