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4인(팀) NFT작품 미디어 콘텐츠로 선봬

지민선-범기명도.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신세계프라퍼티가 블루캔버스(엘팩토리), 메타갤럭시아와 함께 스타필드(하남, 고양, 코엑스몰, 안성)와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 전 점에서 '사색호랑전'(展)을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땅에 디지털로 다시 돌아온 호랑이'를 주제로 한 이번 전시에는 NFT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지민선, 박승우(카제박), 오색빛닮(강유진, 손우아, 권혜정), 노이서 작가가 참여했다.

미디어 아트로 전환된 작품들은 대형 미디어 타워, 파노라마 스크린, LED 전광판, 스마트 액자, 키오스크 등을 통해 스타필드 곳곳에 전시돼 생동감 넘치는 호랑이를 만나볼 수 있다.

높이 20m의 미디어 타워와 가로 78m의 파노라마 스크린에 구현한 웅장하고 역동적인 호랑이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낸다.

설 연휴를 맞아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호랑이 테마의 포토존과 민속놀이를 활용한 미니게임존을 운영한다.

'떡 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 '호랑이 굴에 잡혀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 등 호랑이 관련 속담을 콘셉트로 꾸민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남기고 딱지치기, 오재미 던지기, 묵찌빠 등 추억 속 놀이를 즐길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스타필드를 찾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 담당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스타필드를 찾는 모든 고객이 활기차고 역동적인 호랑이 기운을 받아 임인년 새해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색호랑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