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군 포지션 오픈해 5주간 집중 채용

사진=당근마켓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당근마켓은 100명 이상의 전직군 대규모 채용 캠페인 '+100 members'를 5주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당근마켓은 이번 대규모 인재 영입으로 서비스 고도화와 사업 확장에 필요한 각 분야 전문 인력들을 대거 흡수하며, 로컬 슈퍼앱으로서의 비전을 완성해 나갈 예정이다. 임직원 수 250여 명 규모의 당근마켓은 최근 3년간 연평균 채용 규모가 2.7배씩 늘고 있으며, 350명 규모로 확대될 예정이다.

일주일 단위로 특정 포지션을 집중적으로 채용하는 +100 members는 매주 정해진 직군에 따라 서류 접수를 순차 마감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당근마켓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성장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가진 인재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1주 차에는 △경영지원 △데이터분석 △마케팅 △세일즈·운영 △콘텐츠 직무의 집중 채용이 이뤄진다. 2주 차에는 △프론트엔드 △모바일앱(Android, iOS) 개발자, 3주 차에는 △PM(프로덕트 매니저) △디자인 직군 채용이 진행된다.

4주 차에는 △백엔드 서버 개발 △SRE(사이트 신뢰성 엔지니어링) △보안 직군에 집중할 계획이며, 5주 차에는 △검색 △머신러닝 △데이터 엔지니어링 직군 서류접수를 마지막으로 +100 members 채용 캠페인이 마무리될 예정이다.

김용현 당근마켓 공동 대표는 "하이퍼로컬 혁신의 중심에 있는 당근마켓 구성원들이 업무에 몰입하고 개인의 성장도 도모할 수 있는 최적의 업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