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신규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 진행. 이미지=진에어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진에어가 12월 한 달간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진에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진에어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항공 운임 할인 쿠폰, 사전좌석할인권 등 특별 할인쿠폰팩을 제공한다.

특별 할인쿠폰팩은 △국내선 항공권 5천원 할인 △국내 및 국제선 항공권 1만원 할인 △사전좌석지정 2000원 할인권 2매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쿠폰은 5000원 할인 쿠폰의 경우 국내선 항공 운임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의 경우 국내 및 국제선 항공 운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전좌석할인권은 지니스탠다드A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60일 이내 출발하는 항공편 예매 시 적용 가능하며, 유효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이다. 이번 할인 혜택은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고, 별도의 응모나 참여 과정없이 가입 즉시 자동으로 발급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새롭게 찾아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진에어는 이달 13일까지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2000명을 대상으로 제주 노선 예매 시 사용 가능한 카카오페이 전용 1만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