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생활공작소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생활공작소가 SK텔레콤 T우주와 함께 우주패스 'all' 및 'mini'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자사몰 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우주패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라면 생활공작소의 구독 브랜드 선택 여부와 관계없이 all과 mini 상품별 기존 프로모션 혜택이었던 첫 달 구독료 1000원과 100원에 추가로 1000원과 100원 할인을 적용해 첫 달 구독을 온전히 무료로 누릴 수 있다.

생활공작소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5000원권도 일괄 지급한다.

현재 생활공작소 구독 고객에게는 공식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1만5000원권과 할인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 추가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고 있으며, 프로모션을 더하면 최대 2만6000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 제휴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몰 내 우주패스 가입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T우주와 함께 구독 생활을 누리는 소비자들이 생활공작소의 제품을 보다 많은 경로를 통해 만나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