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라면세점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신라면세점이 해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확대한다.

신라면세점은 교원KRT 여행사와 이달 홈쇼핑 판매상품 단독제휴를 맺고 해외여행을 준비중인 고객들에게 적립금과 멤버십 업그레이드, 신라리워즈 포인트, 아티제 커피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이달 초부터 시작한 모든 해외여행객 대상 골드 멤버십, 키링 증정 행사와 여행플랫폼 ‘KKday’ 상품 구매 고객 대상 행사를 펼쳐왔다.

최근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해외여행 고객 겨냥 프로모션을 더 확대한 것이다.

신라면세점은 교원KRT의 특정 해외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신라리워즈 포인트와 서울점 매장의 특별 블랙맴버십 혜택, 추가 리워즈, 아티제 커피쿠폰 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 저녁 GS홈쇼핑에서 방영하는 교원KRT의 동남아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슈퍼프리미엄플러스 등급과 100만원 적립금, 13만5000 신라리워즈 포인트 등을 추가 지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멤버십 최고 혜택으로 1일 사용가능한 블랙패스 △추가 신라리워즈 △무료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인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신라리워즈 추가 제공 등 혜택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