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면 윈터에디션 사진=팔도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팔도는 겨울을 맞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비빔면 윈터에디션은 2018년 첫 출시 이후 매년 겨울 출시해온 시즌 한정 제품이다.

올해 선보이는 제품은 삼진어묵과 협업해 기존 ‘팔도비빔면’에 ‘삼진어묵 국물 스프’를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스프는 실제 삼진어묵의 ‘어묵’을 분말화한 것으로, 원재료를 진하게 우려낸 깊은 국물을 맛 볼 수 있다. 조리도 간단하다. 따뜻한 물에 타기만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팔도는 올해에도 ‘비빔면 윈터에디션’의 완판을 목표로 세웠다. 팔도가 지난해 출시한 3차 에디션은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를 완판하며, 300만개를 추가 생산해 총 800만개를 판매했다.

이번 4차 에디션은 총 500만개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 디자인도 바뀐다. 팔도비빔면 로고에 꽃무늬 패턴을 적용해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지와 같은 느낌을 살렸다.

김준용 팔도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그동안 팔도비빔면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좀 더 특별한 경험을 드리기 위해 삼진어묵과 함께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팔도는 비빔면 윈터에디션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팔도비빔면 머그컵’ 한정판 굿즈 5만개를 제공한다. 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