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의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이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데일리한국 지용준 기자] 동국제약은 센텔리안24의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이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더 마데카 크림은 센텔리안24의 메가 히트 제품인 ‘마데카 크림’의 최신 버전이다.

이번 매진 역시 2015년 출시 이후 180여회의 홈쇼핑 매진 기록과 누적 판매량 2700만개(2021년 9월 기준)를 돌파한 마데카 크림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간 것으로 평가된다. 특히 센텔리안24의 성장을 견인한 브랜드 대표 제품이라는 점에서 고무적이다.

이번에 출시된 더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3년 병풀 철학과 TECAnology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으로,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인 TECA와 병풀에서 유래한 스페셜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했다. 피부 수분 장벽케어, 진정, 주름, 기미, 모공 개선에 도움 등 더욱 강력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알아봐주시고 큰 사랑 주신 소비자분들 덕분에 또 한 번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남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