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백일장, 교촌치킨 팬송 제작 등 콘텐츠 예정

사진=교촌치킨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교촌치킨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MZ세대와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앞으로 교촌은 교촌치킨 팬송 제작, 교촌 스멜 굿즈 만들기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MZ세대 및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교촌의 새 유튜브 콘텐츠는 MZ세대의 감성에 맞는 색다르고 차별화된 콘셉트로 마련된다. '오감으로 느끼는 교촌덕후의 등장'을 주제로, 오감을 통해 교촌의 맛과 브랜드를 제대로 느끼자는 콘셉트가 바탕이다.

콘텐츠에는 개그우먼 이은형, 유튜버 에드머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며 콘텐츠의 재미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날 첫 공개되는 콘텐츠는 교촌 브랜드와 메뉴를 활용한 교촌 덕훈쓰기, 교촌 메뉴명 등 교촌과 관련된 제시어를 그림으로 그려 정답을 맞추는 '캐치마인드' 등의 독특하고 색다른 내용으로 구성됐다.

개그우먼 이은형, 유튜버 에드머가 교촌의 신제품 및 맥주 제품을 시식하며 시청자와 소통하는 등 브랜드와 교촌 메뉴 홍보에도 적극 나선다.

교촌은 교촌 이행시 짓기 등 회차 별 다양한 구독자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를 통해 교촌 팬덤 형성 등 MZ세대 및 고객과의 연결고리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