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일권 린나이 영업본부장(왼쪽), 김일선 SSG닷컴 상무. 사진=린나이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린나이가 지난 20일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G닷컴과 전략적 브랜드 파트너십(JBP)를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와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상호간의 적극적인 협력과 공동마케팅 활동을 약속했다. 또 SSG닷컴에서 진행되는 브랜드 정기 프로모션과 판촉행사에 동참하기로 협의했다.

라이브커머스, 네이버브랜드스토어 등 온라인 유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린나이는 이전에도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SSG닷컴에서 신제품 런칭, 전기레인지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린나이와 SSG닷컴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한편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경쟁력이 있는 제품과 판촉이 포함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린나이 관계자는 “SSG닷컴과 수년째 협력관계를 이어오며 온라인 플랫폼과의 시너지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온라인 유통 채널과 협력 관계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박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10/22 14:54:54 수정시간 : 2021/10/22 14: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