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가 가을맞이 프로모션 2종을 진행한다. 사진=GC 제공
[데일리한국 지용준 기자] 유비케어가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좋은 건 함께 나누세요’와 ‘의사랑 X ECG 결합 할인’ 2가지다.

좋은건 함께 나누세요 프로모션은 의사랑 EMR(전자의무기록)을 사용하고 있는 병·의원 고객이 지인에게 제품을 추천해 신규 가입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감사 선물을 증정한다.

의사랑 X ECG 결합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의사랑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ECG(심전도측정) 장비를 최대 50% 할인해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ECG 제품은 니혼코덴코리아의 ECG-3150과 바이오넷의 Cardio10이다. ECG-3150은 1.1kg의 컴팩트한 기기로 정확한 진단 및 분석이 강점이다.

Cardio10은 국내 의원 심전도 검사 장비 1위 바이오넷의 신제품이다. FVC(노력성폐활량), COPD(만성폐쇄성폐질환 )등 호흡기능 검사가 옵션인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PACS(의료 영상 저장 전송 시스템)와 연동해 검사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직접 결과 출력까지 가능하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병·의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