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네즈 신규 슬로건 인스타그램 피드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라네즈가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FEEL the GLOW, LANEIGE)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라네즈는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였다. 필 더 글로우는 '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을 의미한다. 라네즈만의 특별한 솔루션을 통해 피부는 물론 삶의 전반에 긍정의 빛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

라네즈만의 5가지 기능성 솔루션인 '수분보습', '브라이트닝', '안티에이징', '슬리핑',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라네즈는 기존의 수분 전문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연구에 기반한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 브랜드로 진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라네즈는 자체 연구 조직인 '라네즈 뷰티 & 라이프 연구소'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와의 연관성을 탐구하고 있다.

김효정 라네즈 마케팅 디비전장 상무는 "이번 슬로건의 개발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유연함으로 빠르고 날렵하게 변화하겠다는 브랜드의 포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천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10/20 09:27:45 수정시간 : 2021/10/20 09:2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