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CJ제일제당이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THE CJ CUP@SUMMIT(이하 더CJ컵) 공식 후원 브랜드인 ‘비비고’ 인기 제품들을 할인하는 ‘나이스 비비고 샷’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PGA 투어 최고의 맛집’으로 소문난 더CJ컵을 ‘집관(집에서 경기 관람)’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며, 더CJ컵 기획전인 만큼 대회 인기 메뉴인 만두를 비롯한 비비고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구성했다.

패키지는 ‘집관 왕교자 세트’, ‘집관 수제만두 세트’, ‘홀인원’, ‘황금’ 등 4종이며, 정상 소비자가격보다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한정 수량 사은품으로 비비고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오는 24일까지 패키지 상품을 결제가 기준으로 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100명을 추첨해 비비고 골프공과 볼마커 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비비고 냉동 가정간편식 40여 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도 제공해 소비자 혜택을 더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와 함께 세계적인 PGA 투어를 안방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대회 현장에서도 출전 선수, 대회 관계자를 비롯한 갤러리들이 비비고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CJ컵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더 서밋 클럽(The Summit Club)에서 이달 14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진행되며 tvN 디지털 채널 등에서 전체 라운드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백설 설탕으로 달고나 만들고 상금 456천 원에 도전하세요’ 기획전도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설탕 기획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우산, 별 모양 등 달고나 틀 세트를 증정한다.

또, 할인은 물론 2만원 이상의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45만6000원 상당의 CJ ONE 포인트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