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 가능한 티웨이항공 기내식.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티웨이항공은 사전 주문을 통해 항공 여행 시 이용 가능했던 기내식을 10월 중순부터 로켓프레시를 통한 온라인 일반 판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쿠팡에서 구매가 가능한 기내식은 특히 항공기 이용 시 티웨이항공 고객들의 주문이 가장 많았던 메뉴인 △잡채 불고기덮밥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갈비찜 덮밥 △곤드레나물 비빔밥 △리얼 함박스테이크밥으로 구성해 남녀노소 다양한 입맛에 맞춘 제품으로 판매된다.

특히 메뉴별 단품 구매와 함께 5종류의 기내식을 묶은 5종 셋트도 함께 출시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에서 즐기는 기내식 구매가 가능해졌다.

기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간편식인 기내식은 전자레인지 등을 통한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한 손쉬운 온라인 구매와 빠른 배송이 가능해져,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쿠팡에서 자정까지 티웨이항공 기내식을 구매하면, 다음날 새벽배송으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5종류 메뉴 외에 향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새로운 기내식 메뉴의 출시도 검토해 나갈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항공기에서 즐겼던 기내식으로 여행의 감성과 맛을 집에서 편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며 “인기가 가장 많았던 메뉴로 구성해 손쉬운 가정 간편식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