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앞두고 ‘모터스 페어 빅세일’ 진행

사진=쿠팡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쿠팡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9일까지 자동차용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쿠팡모터스 페어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안전한 장거리 운전을 위한 차량관리용품과 차량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디퓨저·방향제, 무선충전·거치대, 세차·카케어, 주차번호판·키홀더, 멀티소켓·카팩, 워셔액·차량관리, 컵홀더·정리용품, 바닥·트렁크매트, 핸들용품·쿠션, 악세사리, 유아카시트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구매 금액대별 쿠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7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즉시할인관에서는 불스원 유막제거제 세트, 더존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폴레드 올에이지 360 유아카시트, 지오바니 디퓨저 150ml 2개입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소낙스, 불스원, 폴레드, 챌린지하이브리드, 훠링 등 24개 대표 자동차용품 브랜드의 할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추석을 앞두고 장거리 운전을 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차량용품들로 안전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