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와 플랫폼 연동해 소비자 중심 디지털 마케팅 선도

타이어 할인 쿠폰·스타벅스 기프티콘·모바일 주유권 등 혜택 제공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 런칭을 기념, 7월 31일까지 카카오 플랫폼과 연동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all my T 웰컴 기프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는 구매부터 운행까지 한 번에 알아서 관리해주는 새로운 타이어 케어 서비스다.

한국타이어 측은 “이 서비스는 편리한 모바일 구매 환경부터 합리적인 결제 혜택, 엄선된 타이어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안심 운행 및 맞춤 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지난 14일 런칭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런칭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국타이어는 1개월여 동안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 행사 기간 동안 룰렛 게임 참여, 내 차 정보 등록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수집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워너비 아이템인 카카오프렌즈 굿즈는 물론 타이어 할인 쿠폰, 스타벅스 기프티콘, 모바일 주유권 등 풍성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카카오톡 아이디를 통해 티스테이션닷컴 회원 가입한 회원이 all my T 페이지에서 본인의 차량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이어 카카오톡 채널 알림톡으로 카카오 주차번호판과 에코백, 장우산 등 카카오 프렌즈 국민 캐릭터가 적용된 굿즈 3종 중 1개를 선택하면 제공받을 수 있는 메시지가 전달된다. 다만 카카오프렌즈 굿즈는 한정 수량에 선착순 증정이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카카오싱크 플랫폼을 도입한 티스테이션은 빠르고 간편한 회원가입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 플랫폼과 협업 모델을 늘려가는 등 소비자 중심의 디지털 마케팅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 회원 대상으로 ‘오늘부터 all my T 시작할렛’ 룰렛 게임에 참여하면 무작위로 타이어 20~30% 할인 쿠폰은 물론 스타벅스 기프티콘, 모바일 주유권 4만원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국타이어는 룰렛 게임을 통해 제공된 타이어 할인 쿠폰을 활용해 타이어를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