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티웨이항공이 강원도 양양의 ‘게스t’ 하우스’에서 일주일 살기를 함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한 달 살기, 일주일 살기 등 ‘살아보기’ 여행 트렌드의 증가 추세에 발맞춰 티웨이항공과 강원도청이 공동으로 강원도 양양에서 일주일 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의 모집 게시물에 ‘내가 양양 일주일 살기를 해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신청 댓글은 이달 14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양양에서 ‘살아보기’ 체험을 진행하게 된다.

이들에게는 부산과 광주에서 출발하는 티웨이항공의 양양 노선 왕복 항공권, 바다와 모래사장이 반기는 게스t’ 하우스에서의 일주일 숙박, 맛집 탐방과 양양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 기회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일주일 살기 기간 중 참가자들에게 하루에 한 가지씩 간단한 미션 수행이 주어진다. 서핑 체험하기, 일출 감상하기 등을 비롯해 티웨이항공 양양지점 체험 등 다채롭고도 여유로운 일주일 살기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지방공항 노선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국내 LCC 최초로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에 취항했으며, 현재 매일 운항을 통해 강원도 접근성을 높여 고객들의 편리한 이동을 돕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3월 올해의 광고상에서 ‘티웨이타고 양양갈거양’ CM송 광고로 라디오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고객들에게 양양 노선을 더욱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일주일 살기 이벤트를 기획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양양 일주일 살기 체험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며 “계속해서 티웨이항공 취항지의 매력을 신선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주현태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11 10:28:59 수정시간 : 2021/06/11 10:28:59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