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남제약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경남제약의 비타민C 브랜드 ‘레모나’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과 함께 ‘맛있게 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맛있게 셔’는 상큼한 레모나를 재미있게 표현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쉽고 편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됐다. 경남제약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작심 스터디카페 매장 100여 곳에 레모나산 20만개 분량과 L홀더 1만6000여개를 무료로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14일까지며 기간 중 작심 스터디카페를 찾은 고객 누구나 비치된 레모나산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7월 11일(일)까지 SNS 이벤트 ‘찍고, 먹고, 열공’도 운영한다. 작심 스터디카페에 비치된 레모나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계정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2명씩 추첨을 통해 개별 통보되며, 경품으로는 작심 스터디카페 1일 이용권 1장이 증정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힘든 시기임에도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학생, 수험생, 취준생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스터디 카페 브랜드 작심과 함께하게 됐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쉽고 편하게 레모나산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제약은 레모나 주요 고객인 1020세대들이 주로 찾는 장소를 접점으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작심 스터디카페 제휴 이벤트 외에도 서울지역 대학가, 대형 학원가 일대를 운행하는 ‘레모나 카’ 이벤트를 통해 레모나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