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SSG닷컴은 17일 오후 8시부터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SSG랜더스의 신상품 굿즈 20종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이브방송에서는 SSG랜더스의 레플리카 유니폼과 폐페트병 원사를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 유니폼과 모자, SSG랜더스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 2종과 배지, 야구공(로고볼) 등이 대표 상품으로 소개된다.

야구장에 있는 것과 같은 현장감을 주기 위해 곽수산 SSG랜더스 장내 아나운서와 정다솔 쇼호스트가 출연해 상품 정보를 전달한다.

SSG닷컴은 SSG랜더스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방송 시간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SSG닷컴은 방송 시간 중에 관련 상품 20종을 정상가에서 2% 할인을 즉시 적용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더해 라이브방송을 3분 이상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는 방송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SSG랜더스 야구 경기 관람권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라이브방송에서 소개된 상품을 구매한 뒤에 '주문번호'를 채팅창에 인증한 선착순 10명의 고객이 대상이다. 다음 달 12~13일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 관람권 총 20장을 2장씩 지급한다.

SSG랜더스의 간판선수인 추신수의 유니폼도 경품으로 걸었다. SSG닷컴은 라이브방송 중 제시되는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 자체 프로모션이었던 '랜더스 위크' 광고 촬영 중 추신수 선수가 착용했던 운동복과 신발을 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중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300명에게는 SSG랜더스 스티커 또는 야구공 받침대를 주는 이벤트도 펼친다.

김효은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21일 오후 3시부터 스타벅스와 SSG랜더스 구단이 특별 제작한 유니폼과 모자도 각각 20개씩 한정 판매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