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방송 중 댓글 참여하면 추첨으로 컴피쿠시 원 증정

사진=무신사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래퍼 넉살과 함께 반스(Vans)의 신제품을 판매하는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라이브에는 패션 피플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의 새로운 아이콘을 떠오른 래퍼 넉살이 출연해 다채로운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또 다양한 방송 콘텐츠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배다영 무신사 에디터가 호스트로 함께 참여해 반스 컴피쿠시 원의 코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21일 무신사 라이브에서 선 발매되는 '컴피쿠시 원'은 반스의 클래식 슬립온 모델에 편안한 착화감에 초점을 둔 컴피쿠시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이다. 향상된 쿠셔닝으로 가볍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뒤축이 접혀 뮬(Mule)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무신사는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질문과 의견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반스 컴피쿠시 원 신제품을 선물한다.

또 방송 중에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구매 상품에 따라 66 서플라이 커프 비니와 뎁스터 II 웹 벨트를 사은품으로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반스 무신사 라이브는 무신사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무신사 라이브는 패션 전문성과 방송 퀄리티를 강점으로 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10~20대에 선호도 높은 브랜드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상품 구성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