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전 회원 대상 디저트 페어링 40% 할인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SK텔레콤 T멤버십과 함께 'T데이(T Day) 디저트 페어링 6종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21일 오전 9시부터 투썸 매장에서 디저트 페어링 6종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T멤버십 앱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이번 혜택은 T멤버십 카드 당 1회, 페어링 상품 1개에 한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디저트 페어링은 투썸 스테디셀러 디저트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이벤트 대상 디저트는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딸기 요거 생크림 피스', '벨지안 가나슈 피스'로 구성됐다. 커피는 아메리카노(R)로 제공되며, '블랙그라운드' 또는 '아로마노트' 원두 중 선택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고객들의 기분전환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달콤한 디저트, 맛있는 커피와 함께 행복한 봄 기운을 가득 채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매장 별로 행사 진행 여부와 제품이 상이하므로 매장에 미리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