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과 마곡역 도보 10분 내 더블 역세권

사진=bhc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서울시 강서구에 '마곡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창고43은 그간 본점 여의도를 중심으로 금융 중심지인 영등포구, 대규모 업무 지구가 조성된 강남구 및 서초구 등 서울 오피스상권을 중심으로 개점해 왔다. 마곡점은 강서구 첫 출점으로 서울 전역 매장 확장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창고43 마곡점은 약 190평에 202석 규모이며 5인 이하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소규모 룸이 16개 마련돼 비즈니스 미팅, 가족 및 지인 모임 등을 독립된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매장 인테리어는 격조 있는 분위기에서 고품격 토종 한우를 맛볼 수 있도록 우드와 아이언을 조화시킨 디자인으로 설계돼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창고43은 오픈을 기념해 16일까지 양일간 마곡점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인기 점심 메뉴인 왕갈비탕과 유자육회비빔밥을 3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송연우 bhc 직영사업본부 상무는 "서남권 중심도시로 자리 잡은 강서구에서 창고43의 고품격 한우 다이닝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마곡점을 시작으로 서울 전 지역에 고르게 진출해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며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