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사진=쿠쿠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쿠쿠 오는 15일부터 현대백화점과 협업해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인기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 라방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진행되며 현대H몰 모바일 앱 내 ‘쇼핑 라이브’ 코너를 통해 송출된다.

앞서 쿠쿠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기획전으로 첫 백화점 라방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이후 3월에 신촌점과 두 번째 라방을 진행했다.

두 차례의 방송 모두 H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으며, 두 번째 라방에서는 첫 방송 대비 50% 증가한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쿠쿠는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진행하는 세번째 라방에서 밥솥 외 인덕션레인지와 공기청정기 신제품으로 기획전 품목을 확대한다.

15일 오후 12시부터 현대H몰 어플을 통해 송출되는 라방에서 프리미엄 밥솥 인기모델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최대 24%, 신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3구 인덕션레인지는 최대 52% 할인된 행사가로 선보인다. 공기청정기 신제품 ‘T8700’도 32% 할인된 특가에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H몰 5% 즉시 할인쿠폰 증정 등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로 라방 영역을 확대하며 편리한 비대면 쇼핑 환경 제공에 힘쓰고 있다”며 “3회째를 맞이한 현대백화점 라방에서도 시청자들을 위해 보다 생생하고 전문적인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09 13:30:53 수정시간 : 2021/04/09 13:30:53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