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맨션 안동점 사진=시몬스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시몬스는 경상북도 안동시 옥동 사거리에 ‘시몬스 맨션 안동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안동 지역 첫 시몬스 맨션이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소비자에게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프로그램이다.

신규 오픈한 시몬스 맨션 안동점은 쇼핑·문화 중심지이자 유동인구가 풍부한 옥동 사거리에 자리했다.

매장 주변에는 대형 가전 매장뿐만 아니라 자동차 매장들이 밀집돼 예비 신혼부부는 물론, 1인 가구부터 가족단위까지 다양한 고객들이 유입될 것으로 시몬스는 기대했다.

또한 안동대교와 인접한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안동 시내부터 문경, 상주, 예천, 영주 등 외곽 도시의 수요도 아우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안동점은 지상2층의 탁 트인 쾌적한 공간에서 시몬스 침대의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안동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코로나19로 미룬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우선,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정 프레임 및 룸 세트는 최대 30%, 신제품 프레임과 소파, 테이블 등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09 11:16:29 수정시간 : 2021/04/09 11:16:30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