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에 대한 브랜드 철학 전달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올해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름다움은 자란다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생애 모든 순간에 본연의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아름다움에는 정해진 시기는 없다'는 화두를 던졌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당신의 모든 생애에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설화수는 생애 전반에 걸쳐 더욱 깊어지는 당신의 아름다움과 함께한다'는 브랜드 소명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우선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평범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순간이 담긴 물건들을 액자로 만든 '모리함' 팝업 전시가 오는 6월6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 중인 '러브 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음 달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이번 달 19~25일 네이버 설화수 브랜드관에서 설화수 보은 세트 구매 후 해시태그(#아름다움은자란다)와 함께 사연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은 12일부터 설화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화수는 모든 이들이 본연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누릴 수 있도록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을 지속해서 펼쳐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