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클린나이스Ⅱ'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청호나이스는 신제품 비데 '휘클린나이스Ⅱ'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휘클린나이스Ⅱ는 2017년 출시돼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휘클린나이스S' 비데의 신제품 모델로,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편의성은 증가시킨 제품이라고 청호나이스는 설명했다.

비데 선택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사항 중 하나는 세정을 위해 분출되는 물이다. 휘클린나이스Ⅱ는 정수필터를 장착, 수돗물에 들어있는 각종 부유물질과 침전물, 녹 찌꺼기 등을 제거한 정수된 물이 공급돼 비데 사용시 깨끗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휘클린나이스Ⅱ 컨트롤부는 직관적인 사용자환경(UI)를 적용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휘클린나이스S 모델 대비 버튼 사이즈를 키웠으며 사용빈도에 따라 버튼을 3개 그룹으로 나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선택 가능하도록 배치했다.

위생기능도 한층 강화했는데 비데물이 분사되는 노즐 팁을 정기점검 주기인 4개월마다 교체해준다.

이외에도 효과적인 세정을 위한 세정무브 기능, 여성청결을 위한 비데무브 기능, 강약에 의한 리드미컬한 물살의 마사지기능 등 사용자 중심 기능이 담겨있다.

이 제품의 절전기능은 세정 시 사용되는 온수 및 시트를 따뜻하게 데워주는 히터를 버튼 하나로 오프(Off) 시켜 전기요금 부담을 줄일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온수만 끄는 일반절전과 온수와 시트 모두 오프하는 강화절전을 사용자가 선택 가능하다.

또한 온수와 시트 온도는 사용자 취향 및 계절에 맞게 5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