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미아점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에이스침대는 롯데백화점 미아점 매장을 체험형 프리미엄샵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매장은 일반 매장과는 달리 약 132m2(약40평) 규모의 넓은 면적이 확보돼 다양한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장 내에 매트리스 체험존을 따로 마련했다. 사방이 개방돼 있는 백화점 매장의 특성상 편하게 침대에 누워 제품을 체험하기 어려웠던 점을 개선한 것이다.

이에 고객들은 한층 더 편안하고 자유로운 환경에서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ROYAL ACE) 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현실적인 방의 느낌이 구현된 공간에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 내 조명 밝기 조절이 가능하게 한 점도 장점이다.

리뉴얼된 롯데백화점 미아점 매장에서는 에이스침대의 신제품과 함께 베스트셀러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에는 세련된 호텔식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라노떼(LANOTTE)', ‘루체 III (LUCE-III)’ 등 총 9조의 침대 제품이 진열돼있다.

또한 체험존, 싱글존, VP(Visual Presentation)존, 룸세트존 등 차별화된 매장 내부의 침대 진열 구성으로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니즈에 맞는 제품을 상담 받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 쓴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기존 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에서 단독 수입하는 스트레스리스의 입점으로 고객들이 리클라이너를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는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은 풍성한 웨딩 프로모션 혜택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고객 분들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에이스침대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백화점 매장의 리뉴얼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롯데백화점 미아점의 리뉴얼 매장은 한층 다양한 에이스침대의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어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