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서 '1회 무상 서비스 제공' 방송 진행

사진=코웨이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코웨이는 22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매트리스 케어 1회 무상 서비스 제공’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2011년 론칭한 슬립케어 매트리스 10주년을 기념하고 그동안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홈쇼핑 방송을 마련했다.

방송은 이날 저녁 10시 55분부터 60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매트리스 관리 필요성을 알리고 방송 시간 동안 서비스 체험을 신청한 소비자에게는 ‘매트리스 케어 1회 무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해주며, 4개월 마다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전문 장비를 활용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몸에서 발생하는 각질, 그 외 먼지 등으로 쉽게 오염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가 필수적이다.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로 진행된다. 매트리스 오염 측정부터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UV 살균, 진드기 패치 부착으로 구성돼 쾌적하고 보송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국내 처음으로 매트리스 렌탈을 통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감사 방송을 계기로 많은 분들께서 체계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