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전시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에이스침대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전시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10층 에이스침대 매장 앞에 마련됐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에이스 헤리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담요, 디퓨저 등으로 구성된 헤리츠 웰컴 키트와 함께 세사 고급 베개 속통을 추가로 증정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해 구매 금액별 사은품, 마이크로가드 에코5년 무상제공 등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과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20인치, 24인치 중 택1) △4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24인치 캐리어 △3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20인치 캐리어 △2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혼수와 이사 시즌에 진행되는 ‘더 드림 페어’ 프로모션을 통해 고급 침구 세트를 받을 수 있다. △250만원 이상 구매 시 30만원 상당의 소프라움 차렵 이불 세트 △500만원 이상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소프라움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더 드림 페어’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한 차원 높은 휴식을 선사하는 ‘에이스 헤리츠’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도 선보이게 됐다”며 “프리미엄 침대를 원하는 소비자라면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제품을 경험해보고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