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스침대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에이스침대가 다가오는 혼수·이사철을 맞아 3월 21일까지 ‘더드림페어(THE DREAM FAI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행사다. 에이스침대는 ‘더드림페어’를 통해 침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침구 세트를 제공해 침실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한번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침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고급 소프라움 차렵 이불 세트’와 ‘프리미엄 소프라움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차렵 이불 세트는 솜을 얇고 촘촘히 넣어 만든 가벼운 이불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으며, 호텔 베딩 세트는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침구다.

더드림페어 프로모션 혜택에 더해 예비 부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이라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구매금액에 따라 △6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과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20인치, 24인치 중 택1) △4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24인치 캐리어 △3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 △2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에이스침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더드림페어’ 이벤트 게시물 공유하면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소프라움 호텔베딩세트, 차렵이불세트와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이사, 혼수철에 맞춰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침구 세트를 사은품으로 마련했다”며 “꿈을 드린다는 이번 행사명처럼 에이스침대에서 마련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좋은 잠이 쌓이는 경험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