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스침대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에이스침대는 인기 혼수 침대 세트를 구입 시 혼수 지원금을 증정하는 ‘구해줘 혼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해당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백화점에서 총 5종의 혼수 인기 침대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혼수 지원금 10만원을 증정한다.

지원금은 침대 사이즈의 경우 라지퀸(LQ), 킹(K3) 사이즈, 매트리스는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등급 이상을 구매한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에게 제공된다.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템바보드와 은은한LED 조명으로 편안한 무드를 강조한 아트월 컨셉 침대 ‘LUCE Ⅲ’ △소재와 스타일 모두 감각적인 프리미엄 모던침대 ‘LUNATO Ⅲ’ △무광 금속 느낌의 몰딩과 패브릭을 믹스 매치해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LANOTTE’ △우드 컬러와 가죽질감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스테디셀러 침대 ‘BRA-1439’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침대 ‘BMA-1148’ 등이다.

이 같은 혜택에 더해 예비 부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구매금액에 따라 △6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과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20인치, 24인치 중 택1) △4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24인치 캐리어 △3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20인치 캐리어 △2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후 침대 매트리스를 구입하면 구매금액별 사은품, 마이크로가드 에코5년 무상제공 등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구해줘! 혼수’ 프로모션 대상 품목인 혼수 침대5종은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침대 라인업”이라며 “에이스침대가 신혼 부부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마련한 혼수 지원금으로 예비부부의 침실을 아늑하게 꾸며줄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