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청호나이스는 360° 전 방향에서 흡입하고 회전무빙의 ‘3웨이’(3way) 토출을 통해 사각지대를 최소화 하며 청정효과를 내는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AP-15H51610)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는 지난해 10월 출시돼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한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처럼 원통형 디자인으로 360° 전 방향에서 실내 구석구석의 먼지를 흡입하고 필터를 통과한 청정공기를 좌·우·상 세 방향으로 내보낸다.

특히 청정공기를 내보낼 때 제품 상단의 그릴이 회전하는 회전무빙 방식을 적용, 청정한 공기를 자연스럽게 순환시키며 실내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한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의 필터는 △기능성 미디엄필터(계절에 맞게 제공되는 세가지 타입의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다.

이중 기능성 미디엄필터 3종인 '탈취강화필터', '황사방지필터', '집진강화필터'는 계절별 상황에 맞게 제공된다. 흡입한 공기는 필터를 거쳐 청정한 공기를 좌·우·상 세 방향으로 토출하는 3웨이 입체청정을 통해 실내 공기질을 높인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기 CA인증(공기청정기 단체표준규격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은 물론, 미세먼지센서까지 CA인증을 획득했다. 극초미세먼지(1.0㎛ 이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1.0센서를 적용,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미세먼지(10㎛ 이하), 초미세먼지(2.5㎛ 이하), 극초미세먼지(1.0㎛ 이하) 농도를 각각 수치화시켜 사용자에게 실시간 알려줌으로써 실내 공기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실내 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냄새를 감지하여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4단계 색상변화로 표시해 줌으로써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알 수 있다. 또한 자동모드 설정 시 오염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으로 조절된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는 인버터 방식의 저소음 BLDC 모터를 적용, 취침 모드 시 팬소음 및 LED 디스플레이 밝기를 최소화해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했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는 약 15평(50㎡)의 적용면적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슬림한 원통형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 공간 차지 또한 최소화했다.

제품관리는 서비스 전문가로부터 관리 받는 방식과 자가관리를 통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방식 중 선택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