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에 맞춰 '위생세트' 선봬

손소독제, 핸드워시, 마스크 등 구성

[편집자주] 다가오는 설 오랜만에 고향을 찾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게 당연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설 명절 풍경이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고마운 분들을 생각하는 감사의 마음은 변함없을 것이다. 유통·식품·제약업계는 직접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지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랩신 위생세트 고급형 2호. 사진=애경산업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코로나19 영향으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가 계속되고 있다. 어느새 우리 삶 속에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것 중 하나가 바로 '위생제품'이다. 전 세대에 걸쳐 개인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손소독제, 마스크 등의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자연스럽게 따라온 변화다.

애경산업은 위생제품 소비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발맞춰 설 선물세트로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였다.

랩신 위생세트는 △랩신 위생세트 고급형 2호 △랩신 KF-AD 위생 실속세트 △랩신 위생세트 실속형 2호 등 세 가지로 나뉜다. 위생제품을 골고루 구성하고 가격대도 다양화해 대상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랩신 KF-AD 위생 실속세트. 사진=애경산업 제공
랩신 위생세트 고급형 2호는 랩신 V3 손소독티슈(60매) 1개, 랩신 V3 토탈 포밍 핸드워시(250㎖) 1개,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250㎖) 1개,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500㎖) 1개,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60㎖) 2개, 이지숨 데일리 미세먼지 황사마스크(KF94) (5매입) 2개 등으로 구성된다.

손소독티슈의 경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며, 핸드워시는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을 길러주는 동시에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다.

새니타이저 젤은 곡물발효 에탄올을 주성분으로 삼아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이를 통해 피부까지 살균 소독이 가능하다.

황사방역마스크는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줘 코로나 시대의 필수품으로 꼽힌다. 부모님이나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 적합하다.

랩신 KF-AD 위생 실속세트는 랩신 V3 손소독티슈(60매) 1개, 랩신 V3 센서티브 포밍 핸드워시(250㎖) 1개, 랩신 V3 센서티브 포밍 핸드워시 리필(200㎖) 1개, 랩신 V3 손소독 겔(75㎖) 2개, 스카이케어 비말차단 데일리마스크(KF-AD) (5매입) 1개 등을 포함한다.

스카이케어 비말차단 데일리마스크는 3중 구조의 MB필터를 적용해 침이 튀지 않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랩신위생세트 실속형 2호. 사진=애경산업 제공
랩신 위생세트 실속형 2호는 랩신 V3 토탈 포밍 핸드워시(250㎖) 1개,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250㎖) 1개,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500㎖) 1개, 랩신 가벼운 일회용 마스크 (10매입) 1개 등으로 이뤄졌다.

특히 랩신 KF-AD 위생 실속세트와 랩신 위생세트 실속형 2호는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인 만큼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직장 동료에게 부담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지난해 추석에 이어 올해 설에도 소중한 분들의 위생과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며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코로나 시대에 마음을 전하기 적합한 선물세트"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